“인근 다른 숙소 2박 예약했다가 실망해서 1박은 다른 곳에서 하자 싶어 갑자기 예약한 곳이었어요. 이른 아침 시간에 갔는데 반갑게 맞아주시고, 근처에 시장이 있어 베트남 가정식 반찬들도 맛 볼 수 있었어요. 웰컴 주스 & 조식도 너무 맛있었어요. 아담하지만 깔끔했던 수영장! 룸 컨디션도 좋고, 룸에 들어갔을 때 오일 버너 시나몬 에센셜 오일향도 매력적이었어요. 바로 옆에 스파도 있어 마사지도 편안하게 받았구요. 다음에 호이안 가게 되면 다시 가고 싶은 곳이었어요! :)”
“호스트분이 너무 친절했습니다. 최대한 편의를 봐주시고, 부족한건 없는지 신경써주시는게 감사했습니다. 항상 웃으시면서 인사해주세요 :)
위치는 나쁘지 않았는데, 가정집들 사이 골목길을 통과해야 해서 택시 잡으시는 분들은 좀 나가셔야 편하실거 같긴 했습니다. 그래도 조금만 나가면 바로 큰 길이 있어서 무리는 없었어요. 오히려 슬슬 걸으면서 메모리즈나 올드타운 부근 갈 수 있어서 괜찮았습니다! 로컬 느낌 나고 좋았어요ㅎㅎ
자전거 대여가 의외로 정말 좋았습니다. 오래 타지는 않았지만, 그 잠깐동안 정말 현지인이 된 듯한 느낌이었어요. 생각보다 괜찮아서 별 일정 없으실 때 추천드립니다.
조식은 아쉽게도 제대로 먹어보진 못했는데, 다른 투숙객 분들도 다 잘 드시더라고요. 분명 나쁘지 않았으리라 생각됩니다.
특히 공항이나 여타 다른 장소에서 픽업 서비스는 그랩 비용보다 적어서, 비교해보시고 이용하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실내 인테리어 및 가구가 마음에 들었고 침대도 매우 편안했다
주인이 친절하게 맞이해 준 것, 그리고 좀 더 넓은방으로 바꿔준 것에 대해 감사하다
큰 길가에 있어 주변에 마켓 및 편의시설이 있었으며 올드타운도 걸어서15분거리에 있어 운동삼아 걸을만 하였다 아침식사는 전날 다양하게 선택주문할 수 있어 좋았고 맛도 좋았으며 특히 바게트빵이 늘 공급되어 더욱 좋았다 그리고 주인은 여행에 필요한 사항을 잘 연결시켜 주었고 모든 업무를 심플하게 처리해 주는 장점이 있었다 일하는 직원들도 늘 상냥하였으며 숙소를 늘 청결하게 유지하고 있었다 다시 호이안에 오게 되면 재방문 의사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