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1. 호텔 후기 홈페이지
  2. 중국 호텔 후기
  3. 광동성 호텔 후기
광동성 호텔 실제 이용객에 의한 검증된 후기

최근 이용 후기

  • “많은 호텔 중에서 막막하게 고르다가 결국 바나나 FUN 호텔 광저우 옌탕점을 선택했는데, 이번 투숙 경험 정말 최고라 꼭 여러분에게 공유하고 싶어요! ### 위치가 탁월하고 교통이 편리함 옌탕 지하철역 B출구에서 나와 몇 분만 걸으면 호텔에 도착하며, 3호선과 6호선이 교차하는 핵심 위치라想去하는 곳 어디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제가 이번에 광둥성 박물관에 갔을 때는 지하철로 30분 만에 직접 닿았고, 체육서로 인근 쇼핑몰에 가도 20분 정도면 쉽게 도착했어요. 주변 버스 정류장도 많아 출행에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 독특한 환경과 뛰어난 디자인감 호텔 로비에 들어서는 순간 인더스트리얼 스타일의 컬러 블록 디자인이 눈에 확 띄며, 사진 촬영하기 정말 좋아요. 온 세계 각지에서 온 친구들과 쉽게 교제할 수도 있는 분위기가 느껴집니다. ### 편안한 객실과 완비된 시설 객실은 깨끗이 정돈되어 있고 아늑하게 꾸려져 있습니다. 침구는 부드럽고 편안해서 누우면 일어나고 싶지 않게 됩니다. 스마트 기기가 정말 친절하게 마련되어 있어 조명、커튼、에어컨 모두 버튼 하나로 제어할 수 있고, 화장실은干湿분리 되어 있으며 세면도구의 품질도 좋습니다. ### 친절한 서비스와 세심한 배려 로비에서 체크인할 때 직원들의 열정적이고 전문적인 태도부터, 투숙 기간 동안의 세심한 서비스까지 모두 마음에 들어서 호감이 급증했습니다. ### 주변 음식이 다양하고 풍부함 호텔楼下에는 인기 밀크티 가게와 광동 스타일 아침 식사가 있는 가게가 있고, 5분 걸으면 옌탕 음식 거리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뉴자(소고기 혈관)、탕수(당수)、창분(창판면) 등 다양한 현지 맛집이应有尽有하며 가격도 저렴해서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 판유 호텔 후기 평점: 8

    “잘다듬어진중국정원과연못에많은잉어가인상깊어습니다 홍콩가는직행버스도편리하고요. 직원들도친절하더군요”

  • “근처에선 atour와 경쟁이 가능한 숙소가 없습니다. 가격보단 깔끔함을 우선시하는 한국인이 많다는 게 그 근거죠.”

  • “호테 위치가 좋았고 객실 청결도가 매우 우수함”

  • “직원분들이 너무나친절하셨고, 숙소청결도 너무좋았습니다.첫 광자우방문인데 너무좋았어요 다음번에도 꼭 방문하고싶고 가격대비 너무 멋진경험이였어요”

  • “깔끔함”

  • “모두. 만족..조식 굿”

  • “6/13 - 17(4박)..에 이어 이번에는 8/24 - 27(3박) 6월에는 5일 내내 광저우 지역에 강한 비가 왔으나 이번에는 잠깐 국지성 소나기만 있었옴. 로비는 건물 한쪽 끝에 위치. 미지근한 냉수와 뜨거운 차,,,, 커피 있나 물어보니 바로 사무실에서 꺼내서 제공. 아시아나 타고 1115 도착해서 수하물 없이 나가니 입국수속 대기줄 거의 없이 10분 만에 입국장에서 나옴.... 수하물 찾아도 그 시간 도착은 금방 나옴(6월에 그랬음)1140에 백운공항에서 8위안으로(한 기계에서 알리페이나 현금 5, 10 지폐, 1위안 코인 사용가능) 3호선 타고 지화망강에서 2호선 갈아타고 지앙타이루에 내려서 호텔 도착 70분 소요. 중따, 이더루, 북경루등으로 이동하기 편한 위치. 음식점과 에레베이타 공유하는 것이 불편하지도 않고, 기분 나쁘나쁘지도 않고, 위험(?)하지도 않고, 이용기간 내내 별로 신경 안 쓰임. 훌륭하지는 않지만 이정도면 충분하다고 판단. 비데가 없는 독립식 화장실., 샤워실에 면도기나 치솔등을 놓을 선반이 있으면 좋을 듯. 온수 수압은 충분. 각종 제공 비품은 부족한 것이 없음. 각층 에레베이타앞 테이블에 항시 생수 10병이 비치되어 있어 매우 좋음. 암막커튼과 망사커튼 2중으로 자동및 버튼식임. 테이블 의자는 높아서 불편, 에그체어는 굳이 없어도 되고 그자리에 작은 식탁과 의자 2개가 있으면 매우매우 유용할 듯. 6월 장마철에는 습한 것은 피할 수 없었으나 이번 8월에는 습한 것을 못 느꼈음. 세면대의 물빠짐 마개가 수직수평 회전형 마개로 사용중 닫혀서 물 틀어놓고 세면대 사용하기는 조금 번거로움. 조식은 완전 대만족.... 종류가 다양하지는 않지만, 아래 사진들 잘 보시고 이 호텔을 평가하기를....에그타르트는 리스본 것 보다 절대 못하지 않고 오히려 더 맛있었으며, 찹쌀도너츠도 아주 훌륭. ...삶은 계란은 너무 오래 삶아서 껍질이 잘 안벗겨짐...다음번에도 광저우 방문시,,,고민없이 이호텔을 선택 할 것임...추가한 얀후이프라자 건너편의 음식점은 사이공의 유명 쌀국수집 보다 저렴하고 양도 많고 맛도 좋고.....냄새도 없고,,, 한국 갈비탕 맛임..당면국수 선택이 제일 맛있는 듯(16 - 20 위안)2회 여행기간중 3번 방문 했고, 시간이 없어서 더 방문 못 한것이 아쉬웠음. 얀후이프라자 3층의 슈퍼마켓 또한 구경과 간단한 먹거리 사 갈만함. 저녁 10 시 까지 영업, 꽤 크고 내용물 꽉찬 월병 3개 10위안, 생땅콩 400그램이 5.98위안이면....훌륭합니다..다음에는 8.5 위안 크래카 잔뜩 사올 예정....체크아웃시 가방 맡기는 것은 기본이고, 필요하면 10층 화장실및 샤워실도 체크아웃 후 사용가능...... 선물로 전통차 2 통도 예쁘게 포장해서 주더군요..... 감사합니다....”

  • Linyin Hotel 후기 평점: 10

    “"호텔 환경이 좋고, 지리적 위치가 좋고, 프론트 데스크 서비스가 열정적이고, 세심하며, 객실 청소가 매우 시기적절하고, 효율적이며, 직원들이 매우 헌신적이며 적시에 문제를 처리할 수 있으며, 손님의 입장이 되어 배려한다." 매우 만족스러운 입주 체험! 이 호텔에서의 숙박은 집의 따뜻함을 느끼게 해주었고, 침대는 편안하고, 용품은 세심하고, 서비스는 세심하고, 출장과 여행에 이상적인 숙박 장소이다.”

  • “모든 직원이 친절했어요”

광동성 호텔 베스트 29

Booking.com 내 99,918개 호텔 후기 기준

투숙객 추천